브랜드 주요 콘텐츠 및 내부 임직원 일상 전하고자
깨끗한나라가 공식 네이버 블로그 '깨로그'를 리뉴얼 오픈했다고 26일 밝혔다.
깨끗한나라는 기업과 브랜드의 주요 콘텐츠를 비롯해 임직원의 일상을 친근하게 전달하고자 기존 공식 블로그를 개편하고 새롭게 오픈했다. 이를 통해 고객에게 깨끗한나라의 정보를 정기적으로 제공하고, 고객 친화적인 콘텐츠로 접점을 확대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깨끗한나라의 '깨로그'는 '깨끗한나라'와 '블로그'를 결합한 명칭으로, 기업 정체성을 반영해 네이밍했다.
깨로그는 기업 주요 소식을 전하는 '깨톡', 임직원 직무 인터뷰와 사내 동아리 및 이벤트를 담은 '깨나 이야기', 본사와 공장 주변 맛집, 시즌별 이슈를 다루는 '깨나 탐구생활' 등의 세부 카테고리로 구성했다.
깨끗한나라 관계자는 "기업이 추구하는 가치와 비전을 집약하고, 여러 정보를 쉽고 재미있게 소개할 수 있는 통합 커뮤니케이션 플랫폼을 구축하고자 공식 블로그를 리뉴얼했다"며 "앞으로도 깨끗한나라의 다채로운 이야기를 친숙하게 전하고 고객과 직접적인 소통을 하기 위해 꾸준히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Metro. All rights reserved. (주)메트로미디어의 모든 기사 또는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를 금합니다.
주식회사 메트로미디어 ·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7길 18 ㅣ Tel : 02. 721. 9800 / Fax : 02. 730. 2882
문의메일 : webmaster@metroseoul.co.kr ㅣ 대표이사 · 발행인 · 편집인 : 이장규 ㅣ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가00206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2546 ㅣ 등록일 : 2013년 3월 20일 ㅣ 제호 : 메트로신문
사업자등록번호 : 242-88-00131 ISSN : 2635-9219 ㅣ 청소년 보호책임자 및 고충처리인 : 안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