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IT/과학>게임

넵튠 '무한의 계단',트레이더스와 협업…컵푸드 4종 출시

넵튠의 '무한의 계단'이 트레이더스와 협업한다/넵튠

'무한의 계단'이 트레이더스와 협업한다.

 

넵튠은 모바일 액션 게임 '무한의 계단'과 트레이더스홀세일클럽과 협업해 컵푸드 4종을 출시하고, 인게임 이벤트, 팝업스토어 등을 실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협업으로 '무한의 계단' IP를 활용한 달콤 콘시리얼컵, 달콤짜장 컵떡볶이, 까르보나라 컵떡볶이, 맛있는 백미밥 등 컵푸드 4종이 전국 트레이더스 23개 매장에서 판매된다. 제품 구매자에게는 코니, 까르보리나, 짜장동자, 밥도리 등 한정판 컵푸드 캐릭터를 획득할 수 있는 스크래치 및 QR 쿠폰이 제공된다.

 

같은 기간 '무한의 계단'에는 이용자가 계단을 오르며 수집한 요리 재료로 컵푸드 캐릭터, 요리사 밍모와 함께 컵떡볶이를 완성하면 보상으로 민들레 소년, 엄지 공주, 떡볶이 펫, 트레이더스 배경 등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운영한다.

 

또, 양사는 4월 12일까지 트레이더스 마곡점에서 무한의 계단 컵푸드와 코믹북 신작을 비롯해 게임 체험존, 포토존 등이 마련된 팝업스토어를 연다.

 

팝업스토어 운영 기간 동안 현장에서 진행되는 '무한의 계단' 플레이 이벤트를 통해 참여자에게 커스텀 아이템을 제공하고 마지막 날인 12일에는 100만 구독자를 보유한 게임 유튜버 밍모의 팬사인회도 진행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