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가 4월부터 전국 주요 거점을 중심으로 '한계 없는 능력, 국산 돼지고기 한돈' 캠페인에 나선다고 31일 밝혔다.
한돈자조금은 고속도로, 지하철, KTX 역사, 아파트 엘리베이터 등 다양한 옥외 매체를 활용해, 한돈의 우수성을 적극 홍보하고 소비 촉진을 유도할 계획이다.
이번 옥외광고는 소비자들의 일상과 밀접한 공간에서 자연스럽게 한돈 브랜드를 접할 수 있도록 전략적으로 배치된다. 특히, 고속도로와 KTX 등 이동이 많은 공간에서 대형 고정광고 및 영상광고를 병행해 높은 주목도를 기대하고 있다. 서울 지하철 9호선, 아파트 엘리베이터 등 도심 속 대중교통에서는 반복 노출 효과를 극대화해 관심을 끈다는 계획이다.
이번 한돈 옥외광고는 4월2일부터 12월31일까지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한돈자조금은 또 캠페인의 일환으로 SNS 채널을 통해 '2025년 CF 런칭기념 퀴즈이벤트'와 '한돈의 능력 OX 퀴즈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추첨을 통해 음식물처리기, 에어팟, 한돈 케이크 1호, 한돈 라면, 네이버페이 5000포인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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