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사회>제약/의료/건강

일동제약, '케어리브' TV광고 공개..."피부에 '착'붙어 상처를 '착'보호"

케어리브 /일동제약.

일동제약이 1회용 드레싱 밴드 '케어리브'의 첫 TV 광고를 공개한다고 7일 밝혔다.

 

케어리브는 멸균반창고·의약외품으로 상처, 환부 등을 보호하는 기능을 갖췄고, 18종의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됐다. 사용 부위, 크기 등 사용상 특성에 따라 선택 가능하다.

 

특히 해당 제품은 고밀도·고탄력 우레탄 부직포를 활용해 굴곡지거나 움직임이 많은 부위에서도 밀착력이 잘 유지된다. 또 그물망 특수 패드를 적용해 떼어낼 때 자극을 최소화했다. 저자극 점착제 사용으로 떼어 낸 자리가 하얗게 붇지 않는 것도 특징이다.

 

일동제약은 이러한 차별점을 강조해 '상처에 착 붙어 내 피부처럼 케어 한다'는 메시지를 전달한다는 방침이다. 의태어인 '착'을 부각한 중독성 있는 CM송을 통해 제품 속성을 직관적으로 표현한다. 제품을 상징하는 색상인 녹색은 제품 연상 효과를 낸다.

 

김석태 일동제약 일반의약품 부문장은 "케어리브는 제품력을 기반으로 탄탄한 입지를 다져온 품목"이라며 "TV 광고와 함께 약국 등 유통 현장 마케팅 활동도 강화해 브랜드 위상을 공고히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