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증권>증권일반

NH투자증권 패밀리오피스, 서비스 출범 3년 만에 170가문 확보

맞춤형 종합자산관리로 초고액자산가 공략

NH투자증권 사옥 전경/NH투자증권

NH투자증권은 초고액자산가를 위한 종합 자산관리 서비스인 패밀리오피스에 가입한 가문이 170곳에 이르렀다고 밝혔다. 2021년 10월 서비스 출시 이후 가입자가 꾸준히 증가하며 지난해에만 78가문이 새롭게 합류했다. 올해 들어서도 28가문이 추가로 가입하며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NH투자증권은 7일 이 같은 성과를 고객 중심의 맞춤형 서비스와 전문성을 기반으로 한 차별화된 접근 방식의 결과로 평가했다. 패밀리오피스 서비스는 예탁자산 100억 원 이상의 초고액자산가를 대상으로 전통 자산관리뿐 아니라 투자은행(IB) 연계 자문, 자녀교육 프로그램 등 비재무적 요구까지 반영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를 통해 자산관리뿐만 아니라 기업 성장과 자산 승계까지 지원하고 있다.

 

패밀리오피스는 사내외 전문가 네트워크를 활용해 '가문 맞춤형 Total Solution'을 제공하며, IB 역량을 바탕으로 투자 및 자금 수요에 신속히 대응한다. 외부위탁운용(OCIO) 서비스를 통해 경쟁력을 강화하고, 일대일 맞춤형 방문 컨설팅과 정기 프라이빗 세미나를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배광수 NH투자증권 WM사업부 대표는 "단순한 자문에 그치지 않고 현실적인 해결책을 제시하는 완성형 컨설팅 서비스를 지향하며 고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며 "앞으로도 더욱 정교한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여 글로벌 수준의 패밀리오피스로 도약할 것"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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