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사회>제약/의료/건강

미에로화이바, 신규 모델 '가수 김완선' 발탁..."원조 디바와 브랜드파워 강화"

미에로화이바 신규 디지털 광고 장면. /현대약품.

현대약품은 식이섬유 음료 브랜드 미에로화이바에서 가수 김완선을 신규 모델로 발탁했다고 9일 밝혔다.

 

미에로화이바는 밝고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브랜드 철학과 긍정적인 에너지를 발산해 세대를 아우르는 김완선의 매력이 부합한다고 설명했다.

 

신규 모델과 함께 디지털 광고도 공개된다. 이번 광고는 식이섬유의 건강함을 표현하며 기성세대와 MZ세대 모두를 공략한다.

 

김완선의 메가 히트곡 '삐에로는 우릴 보고 웃지'를 '미에로는 우릴 보고 웃지'로 재해석한 것이 특징이다. 운동, 찜질방 등 일상 속 갈증해소가 필요한 상황에서는 '난 차라리 식이섬유 미에로가 좋아'라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광고 영상은 젊은 세대가 선호하는 숏폼 콘텐츠와 풀버전으로 제작됐고 유튜브, 인스타그램, 틱톡, X(구 트위터)등 주요 디지털 플랫폼에서 확인 가능하다.

 

현대약품 측 관계자는 "대한민국 식이섬유 음료 시장에서 미에로화이바가 구축해 온 독보적인 위치를 원조 디바 김완선과 함께 더욱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