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한화갤러리아, 식품관 ‘고메이494’에 신규 외식 브랜드 다수 선봬

브랜드 관계자들이 프랑스 '라콩비에트'의 베이커리 전문점 '메종 라콩비에트' 국내 1호점이 선보인 빵 제품을 소개하고 있다. / 한화갤러리아

한화갤러리아가 갤러리아명품관 식품관인 '고메이494'에 새로운 외식 브랜드를 다수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내달까지 총 15개 신규 식당이 문을 열 예정으로, 이 중 11개 브랜드는 업계 최초 오픈이다.

 

대표적으로 프랑스 버터 전문점 '라콩비에트'가 운영하는 베이커리 전문점 '메종 라콩비에트' 국내 1호점이 문을 연다. 이 외에도 '마마리누들바', '일판 함박', '담택', '팟카파우' 등 국내 유명 셰프들의 식당 브랜드가 입점한다.

 

커피와 디저트 분야 브랜드도 들어온다. 커피 브랜드 '스테레오스코프', 이탈리아 나폴리 감성 베이커리 전문점 '아모르나폴리' 등을 만나 볼 수 있다.

 

한화갤러리아 관계자는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글로벌 브랜드와 스타 셰프들의 입점으로 프리미엄 식음료(F&B) 콘텐츠를 한층 강화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미식 경험을 혁신하는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