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뷰티

휴젤, '웰라쥬' 캐나다 코스트코 입점..."북미 오프라인 시장 공략 본격화"

웰라쥬 '리얼 히알루로닉 블루 100 앰플' /휴젤.

글로벌 토탈 메디컬 에스테틱 전문 기업 휴젤은 더마 화장품 브랜드 '웰라쥬'가 캐나다 코스트코 매장에 공식 입점했다고 9일 밝혔다.

 

입점 제품은 '리얼 히알루로닉 블루 100 앰플' 기획세트로, 피부 보습 기능과 속건조 개선 효과를 갖춘 브랜드 대표 제품이다.

 

이번 입점은 웰라쥬가 북미 지역에서 처음 오프라인 시장으로 진출한 사례다. 특히 글로벌 초대형 유통 업체인 코스트코가 올해 밴쿠버, 캘거리, 켈로나 등 캐나다 서부의 주요 3개 도시에서 오프라인 매장을 열어 웰라쥬는 브랜드 인지도 상승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

 

웰라쥬는 중국, 일본, 베트남 등 아시아 국가에서 미국, 캐나다 등에서도 입지를 넓히는 데 주력하고 있다.

 

회사 측 관계자는 "기존 아시아 진출 국가에서 판매 호조가 이어지고 있고 앞으로 글로벌 곳곳에서 K뷰티 강점을 알리면서 브랜드 경쟁력을 공고히 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