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전기/전자

"Z세대 모여라" LG전자, 엔믹스와 손잡고 '재미 붐업 캠페인' 진행

LG전자가 JYP엔터테인먼트 소속 걸그룹 엔믹스를 앞세워 Z세대를 겨냥한 '재미(jammy) 붐업 캠페인'을 진행한다. 위 이미지는 '재미 붐업 캠페인'의 엔믹스 화보. /LG전자

LG전자가 JYP엔터테인먼트 소속 걸그룹 엔믹스를 앞세워 Z세대를 겨냥한 '재미(jammy) 붐업 캠페인'을 진행한다.

 

LG전자는 14일 공식 유튜브와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엔믹스의 스쿨룩 콘셉트 화보와 쇼츠(1분 내외의 짧은 영상) 5종을 공개했다. 캠페인은 8월 말까지 약 4개월간 이어지며, 포털사이트와 SNS 등 디지털 광고는 물론 홍대, 신촌, 성수, 강남 등 서울 주요 상권에서 옥외광고로도 만나볼 수 있다.

 

'테크컬처', '낭만컬처', '리빙컬처' 콘셉트의 스타일링 화보뿐 아니라 멤버별 미공개 컷과 비하인드 영상도 차례대로 공개할 예정이다. 내달부터는 스탠바이미, 스타일러, 로봇청소기, 식기세척기 등 인기 제품 중심의 '머스트 앤 베스트(M&B)' 화보도 추가된다.

 

'재미'는 전자제품 리뷰와 사용 꿀팁을 공유하는 LG전자의 브랜드 커뮤니티로, 제품 리뷰나 꿀팁, 인테리어 취향 등을 공유하면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다. 이를 통해 굿즈 응모, 콘텐츠 다운로드, 체험단 모집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캠페인 기간에는 엔믹스 포토 프레임, 한정 굿즈 등이 걸린 이벤트도 수시로 진행된다.

 

LG전자 관계자는 "Z세대와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디지털 문화에 친숙한 브랜드 모델과 함께 새로운 경험을 제안하게 됐다"며 "고객들의 라이프스타일과 관심사를 담은 '재미' 플랫폼을 더욱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