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문화>음악

코스모시, 요정 세계관 담은 팝업스토어 마무리…뜨거운 관심 속 국내 팬심 입증

그룹 코스모시(히메샤, 카미온, 디하나, 에이메이)가 공식 데뷔 싱글 'Lucky=One(럭키원)' 발매 기념 팝업스토어 'Follow cosmosy in 성수'를 12일 13일 개최하고 팬들을 만났다.

 

'럭키원' 팝업스토어는 요정을 모티브로 한 신비롭고 몽환적인 분위기로 연출되었다. 코스모시의 세계관 속 무기로 등장했던 10미터 사이즈의 초대형 검부터 다양한 오브제와 마법적 요소를 더한 포토존까지 마련되었다.

 

특히 멤버들은 팝업스토어 양일 모두 요정 분장을 한 채 직접 현장에서 팬들을 맞이하며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해당 스타일링은 그룹 특유 세계관에 대한 몰입감을 더하며 코스모시만의 콘셉트를 생생히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소속사는 해외 팬들 역시 뜨거운 관심을 보였고 일본 도쿄에서 당일 항공권을 구매해 직접 방문한 팬들이 다수 였다고 밝혔다. 또한 현장 이벤트로 진행된 경품 추첨 역시 일본에서 온 팬들이 일본 여행 상품권에 당첨되는 이색적인 장면도 펼쳐졌다고 전했다. 또한 멤버들은 팝업스토어의 현장 운영을 도왔고, 팬들과 직접 소통하며 특별한 팬 서비스를 제공하기도 했다.

 

앞서 코스모시는 '럭키원'을 발매하는데 이어 KBS2 '뮤직뱅크'에서 첫 국내 데뷔 무대를 펼쳤다. 해당 무대 영상은 공개 3일 만에 조회수 13만 뷰 이상을 기록하며 같은 날 출연한 아티스트 중 가장 높은 조회수를 기록했고, 공식 뮤직비디오 또한 오픈 하루 만에 100만 뷰 이상을 돌파했다고 소속사는 전한다.

 

사진/소니뮤직코리아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