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사회>제약/의료/건강

동아제약, '조르단' 어린이 칫솔 국내 판매 1위..."연령대별 구강관리"

'조르단' 뉴스텝 어린이 칫솔 /동아제약.

동아제약은 '조르단' 뉴스텝 어린이 칫솔이 국내 판매 4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고 15일 밝혔다.

 

시장조사기관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2020년 10월~2024년 12월 온·오프라인 판매처의 어린이 칫솔 부문에서 조르단 스텝 시리즈 칫솔이 가장 높은 점유율을 기록하며 4년 연속 1위에 올랐다.

 

조르단 어린이 칫솔은 유아의 연령대별 구강 구조와 양치 습관을 고려해 과학적으로 설계된 제품이다. 특히 스텝1, 2, 3으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각각 0~2세용, 3~5세용, 6~9세용으로 구분된다.

 

또 그린클린 베이비 스텝1의 경우 스텝1을 친환경 제품으로 선보인 것이다. 재생 플라스틱 손잡이, 식물성 원료(피마자 오일)에서 추출한 칫솔모, 재생용지를 활용한 포장재를 사용했다.

 

조르단 어린이 칫솔은 기능성뿐 아니라 디자인에서도 제품 경쟁력을 갖췄다.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캐릭터가 적용됐고, 둥근 치발기 형태 손잡이는 아이가 쉽게 쥐고 사용할 수 있다. 사용자 접근성과 편의성을 높여 양치 습관을 형성하는 데 도움을 준다.

 

이와 함께 조르단은 유아 연령에 맞춘 뉴스텝 펌프 치약, 0세용 스텝 베이비 치발기 등을 출시해 유아용 구강 제품군을 강화했다. 조르단 관계자는 "앞으로도 유아부터 성인까지 모든 연령대의 구강 건강을 지키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