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재계

인크루트, 개인회원 대상 뉴스레터 ‘잇츠 커리어’ 런칭

격주 수요일 발행

 

인크루트, 개인회원 대상 뉴스레터 '잇츠 커리어' 런칭 이미지/인크루트

인크루트가 청년 구직자에게 실질적인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뉴스레터를 제공한다.

 

인크루트는 20대 개인회원들을 위한 뉴스레터 '잇츠 커리어'를 새롭게 선보였다고 23일 밝혔다.

 

해당 뉴스레터는 격주 수요일 발행한다. 주요 채용 공고는 물론 업계 동향, 기업 소식, 화제의 인물 소개, 문화 콘텐츠 정보 등 다양한 주제를 큐레이션해 제공한다.

 

인크루트 관계자는 "뉴스레터 다 담아드릴 테니, 받아보기만 하면 된다"는 개념으로 구독자 편의성을 극대화했다고 설명했다.

 

뉴스레터는 ▲업계 이슈를 다룬 '업계는 어때?' ▲기업 동향을 전하는 '기업은 지금' ▲인물 중심 콘텐츠 '화제의 인물' ▲Z세대 맞춤형 여가 콘텐츠 '주말에 뭐 하지?' 등으로 구성했다. 인크루트가 직접 진행한 설문조사를 소개하는 '어떻게 생각해?' 코너도 마련했다.

 

인크루트는 기업 회원을 위한 전문 뉴스레터 'HR DIVE'도 매주 화요일 정기 발행하고 있다. 'HR DIVE'는 노무, 인사 등 HR 실무 중심의 정보를 제공하며, 채용 실무자들의 커리어 향상을 돕는 데 초점을 맞췄다.

 

인크루트 관계자는 "'잇츠 커리어'와 'HR DIVE'를 통해 구직자와 기업 실무자 모두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것"이라며, "뉴스레터가 정보 전달뿐 아니라 커리어 성장의 촉매제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