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건설/부동산>보도자료

롯데건설, ‘오케롯캐’ 유튜브 채널 구독자 40만명 돌파

롯데건설 '오케롯캐' 유튜브 채널아트 이미지. /롯데건설

롯데건설이 운영하는 롯데캐슬 공식 유튜브 채널 '오케롯캐'가 구독자 40만 명을 돌파하고 누적 조회수 4500만회를 넘어섰다고 4일 밝혔다.

 

'오케롯캐'는 유명인과의 협업을 통해 브랜드 가치를 높이는 한편 일상 속 즐거움을 담은 다양한 영상을 제공한다. 주거·부동산·문화 등 최신 트렌드를 쉽고 재미있게 전달해 고객들의 꾸준한 관심을 받고 있다는 게 롯데건설의 설명이다.

 

올해 1월에는 실제 롯데캐슬 입주민을 대상으로 한 리얼리티 이벤트 '엄마의 시간'을 선보였다. 지난해 2월에는 깜짝 카메라 형식의 '세상 단 하나뿐인 작품, 집' 콘텐츠로 '제17회 대한민국 소통어워즈'에서 영상 콘텐츠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웹 예능 '손품발품 임장기'는 3년간 3개 시즌에 걸쳐 전국 주요 부동산 관심 지역을 직접 찾아다니는 건설업 최초의 리얼 버라이어티 임장 프로그램이다. 소셜아이어워드 2024 건설브랜드부문 통합대상을 받았다.

 

이 외에도 가수 자이언티와 소코도모가 참여한 콜라보 신곡 '라이브 클래식 : 파라다이스' 뮤직비디오를 공개, 브랜드 컨셉을 음악으로 전달하며 젊은 세대와의 소통에 힘썼다.

 

롯데건설 관계자는 "오케롯캐는 부동산 정보, 웹 예능, 뮤직비디오, 캠페인 등 다양한 콘텐츠로 시장 트렌드를 선도해왔다"며 "앞으로도 유익하고 다채로운 콘텐츠로 기존 고객은 물론 미래 고객과도 지속적으로 소통해 친근하고 신뢰받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겠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