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석유화학/에너지

동화기업, 디자인 벽재 '디자인월'등 패턴 리뉴얼 선봬

스톤, 마블, 솔리드등 총 22종 패턴

 

내추럴하고 세련된 공간 연출 '장점'

 

동화기업이 건장재 브랜드 동화자연마루의 디자인 벽재 제품군 '디자인월'과 대형 크기의 '디자인월 그란데' 패턴을 전면 리뉴얼해 새로 선보였다.

 

29일 동화기업에 따르면 이번 리뉴얼로 기존 디자인월(30종) 및 디자인월 그란데(14종)로 각각 운영하던 패턴을 재정비하고, 두 제품 모두에 적용 가능한 22종의 통합 패턴으로 라인업을 새롭게 구성했다. 크기가 다른 두 제품 간 동일한 패턴을 자유롭게 적용할 수 있어 소비자 선택 편의성을 높였다.

 

디자인월은 국내 최초 나무 벽재로, 고강도 특수 표면 코팅을 적용해 내구성과 내오염성이 우수하다. 국토교통부의 '건강 친화형 주택' 기준을 통과한 친환경 자재로, 다양한 인테리어 공간에 활용한다.

 

리뉴얼 패턴 22종은 ▲스톤 ▲마블 ▲솔리드 ▲패브릭 ▲우드 등 5가지 스타일로 구성했다. 각 패턴은 자연 소재 특유의 질감과 색감을 섬세하게 구현해, 내추럴하면서도 세련된 공간 연출이 가능하다. 특히 일부 스톤 및 마블 패턴에는 자사의 타일형 강마루 제품인 '진 그란데', '진 그란데 스퀘어'와 동일한 디자인을 적용해, 벽과 바닥 간 디자인 통일성을 극대화했다.

 

동화기업 최식헌 마케팅서비스 부문장은 "이번 리뉴얼은 단순한 패턴 변경을 넘어 소비자의 편리하고 명확한 선택을 돕고 공간의 디자인 완성도를 높이기 위한 디자인 고도화 작업"이라며 "앞으로도 주거와 상업 공간 모두에서 만족도 높은 인테리어 솔루션을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디자인월 시리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동화자연마루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