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독립광고대행사 TBWA코리아는 내달 10일 오후 3~5시 대한상공회의소에서 한국광고주협회와 '시니어랩 연구 발표 세미나'를 공동 주최한다고 29일 밝혔다.
TBWA 시니어랩과 함께하는 이번 세미나는 '시니어 천만 명 시대, 이 시대의 시니어를 깊이 이해할 기회'를 주제로 열린다. 초고령화 사회 속에서 가장 빠르게 진화하고 있는 시니어 소비자를 심층적으로 조명하고, 브랜드가 주목해야 할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방향을 제시할 예정이다.
세미나는 총 2개의 세션으로 구성된다. 첫 번째 세션인 '시니어의 욕구와 마케팅 인사이트'에서는 시니어의 7가지 핵심 욕구를 기반으로 한 광고 메시지 재구성 테스트와 시니어 대상의 브랜드·커뮤니케이션 사례를 소개한다.
두 번째 세션 '시니어의 디지털 라이프와 콘텐츠 인사이트'에서는 시니어의 디지털 라이프에 대한 심층 분석과 콘텐츠 소비 및 생산 행태에 관한 연구 결과를 발표한다.
TBWA 시니어랩의 박혜진 팀장은 "시니어 세대에 대한 끊임없는 연구와 분석을 이어갈 갈 것"이라며 "이를 홍보 사례에 실제로 적용해 국내 시니어 마케팅 시장을 선도하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Metro. All rights reserved. (주)메트로미디어의 모든 기사 또는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를 금합니다.
주식회사 메트로미디어 ·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7길 18 ㅣ Tel : 02. 721. 9800 / Fax : 02. 730. 2882
문의메일 : webmaster@metroseoul.co.kr ㅣ 대표이사 · 발행인 · 편집인 : 이장규 ㅣ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가00206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2546 ㅣ 등록일 : 2013년 3월 20일 ㅣ 제호 : 메트로신문
사업자등록번호 : 242-88-00131 ISSN : 2635-9219 ㅣ 청소년 보호책임자 및 고충처리인 : 안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