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오피니언>동정

TBWA코리아-광고주협회, '시니어랩 연구 발표 세미나' 연다

TBWA코리아가 다음달 10일 대한상공회의소에서 한국광고주협회와 '시니어랩 연구 발표 세미나'를 진행한다./ TBWA코리아

글로벌 독립광고대행사 TBWA코리아는 내달 10일 오후 3~5시 대한상공회의소에서 한국광고주협회와 '시니어랩 연구 발표 세미나'를 공동 주최한다고 29일 밝혔다.

 

TBWA 시니어랩과 함께하는 이번 세미나는 '시니어 천만 명 시대, 이 시대의 시니어를 깊이 이해할 기회'를 주제로 열린다. 초고령화 사회 속에서 가장 빠르게 진화하고 있는 시니어 소비자를 심층적으로 조명하고, 브랜드가 주목해야 할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방향을 제시할 예정이다.

 

세미나는 총 2개의 세션으로 구성된다. 첫 번째 세션인 '시니어의 욕구와 마케팅 인사이트'에서는 시니어의 7가지 핵심 욕구를 기반으로 한 광고 메시지 재구성 테스트와 시니어 대상의 브랜드·커뮤니케이션 사례를 소개한다.

 

두 번째 세션 '시니어의 디지털 라이프와 콘텐츠 인사이트'에서는 시니어의 디지털 라이프에 대한 심층 분석과 콘텐츠 소비 및 생산 행태에 관한 연구 결과를 발표한다.

 

TBWA 시니어랩의 박혜진 팀장은 "시니어 세대에 대한 끊임없는 연구와 분석을 이어갈 갈 것"이라며 "이를 홍보 사례에 실제로 적용해 국내 시니어 마케팅 시장을 선도하겠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