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경영

락앤락, 소비자웰빙환경만족지수 1위…16회 연속 수상

건강성, 환경성, 안전성등 5개 평가 고른 점수 획득

 

락앤락이 2025 소비자웰빙환경만족지수(KS-WEI) 주방용밀폐용기 부문 1위로 선정되며 16회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18일 락앤락에 따르면 한국표준협회가 주최하는 소비자웰빙환경만족지수(KS-WEI)는 소비자들이 직접 선정에 참여하는 국내 유일의 웰빙 만족도 평가 지표로, 올해는 총 380여개 기업을 대상으로 조사를 진행했다. 락앤락은 건강성, 환경성, 안전성, 충족성, 사회적 책임의 5가지 평가 척도에서 고르게 높은 점수를 받아 주방용밀폐용기 부문 1위를 차지했다.

 

락앤락은 지난 1998년 세계 최초로 4면 결착 방식의 신개념 밀폐용기를 선보이며 주방 생활의 혁신을 주도했으며, 영유아도 쓸 수 있는 안전한 소재와 기능성을 갖춘 라인업을 비롯해 주방부터 아웃도어까지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며 글로벌 밀폐용기의 절대 강자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한국뿐만 아니라 아니라 중국, 베트남, 미국, 독일 등 세계 각국에서 프리미엄 밀폐용기로 호평받고 있으며, 대표 제품으로는 신선 보관 용기 '스마트킵 프레쉬, 냉동실 정리 용기 '프리저핏', 전자레인지 사용에 최적화된 '바로 한끼', 프리미엄 내열 유리 용기 '탑클라스', 영유아 전용 '리틀럽 디어 이유식 용기' 등을 꼽을 수 있으며, 최근에는 '프레쉬 올트라이탄'을 선보여 주목받고 있다.

 

락앤락 관계자는 "무려 16회나 소비자웰빙환경만족지수 주방용밀폐용기 부문 1위 자리를 수상해 기쁘고 성원해 주신 소비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라이프스타일의 혁신을 주도할 수 있는 더 좋은 제품으로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