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도시공사(사장 유병욱, 이하'공사')는 지난 2일 배곧한울공원에서 시민과 공사 임직원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5년 시민소통위원회 2차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시민 의견을 수렴하는 환류체계의 일환으로 서비스 분야 및 시설 안전 관련 의견을 공유하는 이번 간담회는 '모두가 이용하고 싶은 좋은 공간' 조성을 위한 시민 아이디어 청취, 2025년 CS특화 전략과제 소개, 공사에서 운영 중인 배곧한울공원의 해수체험장 시설 및 공원 전반 탐방 등의 내용으로 진행되었다.
간담회를 통해 시민소통위원은 해수체험장을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기를 바란다는 의견을 전달하였으며, 추가 안내 현수막 부착 등 시민 편의를 위한 개선방안 등을 제언했다.
공사는 각 부서별로 고객만족 달성을 위해 고객참여, 시설개선, 제도개선, 기관협력을 주제로 목표 과제를 수립하여 연중 추진 예정이다.
이날 참석한 시민소통위원은 "안전하고 편리한 시설물 유지를 위해 고생하는 공사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며 "시민들이 배곧한울공원과 같은 쾌적하고 안전한 시설을 충분히 이용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홍보 하겠다"고 말했다.
유병욱 사장은 "시흥도시공사에서 관리하는 시설과 공원 등은 안전을 최우선으로 한다"며 "시민 만족을 이끌어내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Copyright ⓒ Metro. All rights reserved. (주)메트로미디어의 모든 기사 또는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를 금합니다.
주식회사 메트로미디어 ·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7길 18 ㅣ Tel : 02. 721. 9800 / Fax : 02. 730. 2882
문의메일 : webmaster@metroseoul.co.kr ㅣ 대표이사 · 발행인 · 편집인 : 이장규 ㅣ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가00206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2546 ㅣ 등록일 : 2013년 3월 20일 ㅣ 제호 : 메트로신문
사업자등록번호 : 242-88-00131 ISSN : 2635-9219 ㅣ 청소년 보호책임자 및 고충처리인 : 안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