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깨끗한나라 포포몽, 출시 2년 만 판매량 27배↑…반려동물 위생용품 시장 공략 강화

깨끗한나라 포포몽 제품 라인업 /깨끗한나라

깨끗한나라의 반려동물 전문 브랜드 포포몽이 출시 2년 만에 전년 대비 누적 판매량이 약 27배 증가했다고 31일 밝혔다.

 

포포몽은 2023년 7월 론칭 이후 초기 1년간 자사몰 중심으로 판매하며 고객 신뢰를 확보한 뒤, 다이소·이마트 트레이더스·몰리스 등 대형 유통 채널로 유통망을 확대해 고객 접근성을 크게 높였다. 특히 채널별 특화 전략이 주효해 트레이더스에서는 대용량 제품군, 다이소에서는 소형 패키지 상품을 선보이며 다양한 소비자 니즈를 충족시켰다.

 

대표 제품인 '포포몽 산책 후엔 발티슈'는 다이소 입점 이후 누적 판매량 10만 개를 돌파하며 브랜드 인지도 확대를 견인했다. 또한 '포포몽 발도장 제로 패드' 2종(표준형·대형)은 최근 1년간 판매량이 74% 증가하는 등 재구매 중심의 꾸준한 수요를 보이며 포포몽의 기술력과 품질 경쟁력을 입증했다.

 

깨끗한나라는 포포몽의 온·오프라인 유통망을 강화하고 라이프케어 제품군 확장에도 속도를 낼 계획이다. 최근 포포몽 공식 네이버 브랜드스토어를 개설하고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며, 오는 8월에는 '미네랄 에어 탈취제'와 '정전기 제로 펫타월' 등 신제품 2종을 출시할 예정이다.

 

깨끗한나라 관계자는 "고객 니즈에 기반한 전략과 기술력, 품질 경쟁력이 시너지를 내며 포포몽이 론칭 2년 만에 의미 있는 성장을 이뤘다"며 "앞으로도 반려동물의 건강한 일상을 위한 차별화된 솔루션을 제공하며 신뢰받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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