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보도자료

나라셀라, '몬테스' 누적 판매 1700만 병 돌파 기념 감사제 진행

몬테스/나라셀라

국내 와인 유통업계의 1호 상장사인 나라셀라가 대표 수입 브랜드 '몬테스'의 누적 판매 1700만 병 돌파 기념으로 '고객 감사제'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판매 기록은 와인 병을 세로로 쌓았을 경우 지구에서 가장 높은 산인 에베레스트산의 약 576배 높이에 달하는 규모다. 1998년 국내에 처음 소개된 '몬테스'는 2012년 500만 병, 2019년 1000만 병을 넘어선 데 이어 이번 1700만 병 돌파로 또 한 번의 기록을 세웠다.

 

'몬테스'는 합리적인 가격과 뛰어난 품질로 입문자부터 애호가까지 폭넓은 소비층의 지지를 받으며 지난 28년 동안 국내 와인 시장 저변 확대에 크게 기여했다. 현재는 백화점, 편의점, 레스토랑, 호텔 등 다양한 유통 채널에서 쉽게 만나볼 수 있는 대표적인 프리미엄 와인 브랜드로 굳건히 자리잡고 있다. 그 결과 '2025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에서 와인 부문 1위로 선정되었으며, 가장 신뢰하고 마실 수 있는 와인으로 소비자들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았다.

 

나라셀라는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8월 1일부터 31일까지(한 달간) 주요 백화점(현대, 신세계, 롯데, 갤러리아), 이마트24, GS더프레시 등에서 '몬테스 알파' 시리즈를 3만1900원 특별가로 선보이는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8월 중에는 와인 애호가들을 위한 한정판 '몬테스 올드 빈티지' 출시도 예정돼 있어 기대를 모은다.

 

나라셀라 관계자는 "1700만 병 판매라는 뜻깊은 성과는 '몬테스'를 향한 고객들의 꾸준한 신뢰와 사랑 덕분"이라며, "이번 '고객 감사제'를 통해 '몬테스'의 진정한 매력을 더욱 깊이 느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