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주택금융공사는 국민이 체감할 수 있는 주택금융서비스 향상을 위한 주택금융 체험수기 공모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한국주택금융공사의 이야기, 고객이 주인공입니다'를 주제로 개최된다. 공사의 주택금융 상품·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는 고객은 누구나 응모할 수 있으며, 사연이나 각종 에피소드 등을 주제로 공사 홈페이지나 전자우편·우편으로 오는 10월 31일까지 접수하면 된다.
공사는 주제적합성·독창성·작품성·활용성 등을 종합적으로 심사해 ▲대상 1명(100만원) ▲최우수상 3명(각 50만원) ▲우수상 5명(각 30만원) ▲장려상 10명(각 10만원)을 선정하며, 고객의 경험을 바탕으로 국민이 체감할 수 있는 주택금융서비스 제도 개선에 활용할 계획이다.
선정결과는 11월 중 개별통보 및 공사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공사 홈페이지에서 공고문을 참고하면 된다.
Copyright ⓒ Metro. All rights reserved. (주)메트로미디어의 모든 기사 또는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를 금합니다.
주식회사 메트로미디어 ·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7길 18 ㅣ Tel : 02. 721. 9800 / Fax : 02. 730. 2882
문의메일 : webmaster@metroseoul.co.kr ㅣ 대표이사 · 발행인 · 편집인 : 이장규 ㅣ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가00206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2546 ㅣ 등록일 : 2013년 3월 20일 ㅣ 제호 : 메트로신문
사업자등록번호 : 242-88-00131 ISSN : 2635-9219 ㅣ 청소년 보호책임자 및 고충처리인 : 안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