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사·공장 협력업체 초청, 구매 절차·시스템 및 ESG 경영 정책 설명
에쓰오일(S-OIL)은 협력업체와의 동반성장을 통한 지속가능한 공급망 구축을 위해 2일과 4일 이틀에 걸쳐 협력업체 관계자 500여 명을 초청, 서울과 울산에서 설명회를 개최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설명회에서 에쓰오일은 구매 절차와 전자구매시스템(e-Procurement) 활용 방법, 공급망 ESG 관리 강화를 위한 정책과 절차, 사이버보안 및 컴플라이언스(Compliance) 준수사항 등을 협력업체와 공유했다. 또 구매 담당자와 협력업체 담당자가 직접 의견을 나누는 소통의 자리도 마련했다.
에쓰오일은 '유연, 혁신, 신뢰'를 핵심 가치로 내세우며 급변하는 시장 환경 속에서도 협력업체와 함께하는 지속가능한 공급망을 구축해 나가고 있다. 아울러 협력업체의 ESG 경영 역량 강화를 지원하기 위해 ESG 자가진단 및 평가 지원, 울산 지역 협력업체 자녀 장학금 지원 등 다양한 상생 프로그램도 꾸준히 운영 중이다.
에쓰오일 관계자는 "이번 설명회를 통해 협력업체들이 당사의 구매 프로세스와 ESG 경영 정책을 이해하는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지속 가능한 공급망 구축과 동반성장을 위해 적극적인 소통과 지원을 계속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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