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건설/부동산>업계

KCC건설 스위첸, ‘집에 가자’ 캠페인 5000만 뷰 돌파

KCC건설 2025년 신규 캠페인 '집에 가자'. /KCC건설

KCC건설은 주거 브랜드 스위첸이 선보인 2025년 신규 캠페인 '집에 가자'가 유튜브에서 5000만 조회수를 돌파했다고 30일 밝혔다.

 

스위첸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우리 모두에게는 저마다 그리운 집이 있다는 메시지를 전하며 바쁘고 고단한 일상 속 집에 가고 싶은 마음을 따뜻하고 담담하게 담아냈다.

 

캠페인 완성도를 높인 배경음악도 눈길을 끈다. 김창완의 '집에 가는 길'이 삽입돼 부드러운 음성과 따뜻한 멜로디가 영상 전반에 감성을 더했다. 이 곡은 캠페인을 계기로 30년 만에 역주행하며 다시 주목받고 있다.

 

스위첸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많은 분들이 집이 주는 소중함과 따뜻함을 다시금 느끼셨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집의 본질적 의미를 담은 메시지를 통해 삶에 위로와 응원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