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건설은 주거 브랜드 스위첸이 선보인 2025년 신규 캠페인 '집에 가자'가 유튜브에서 5000만 조회수를 돌파했다고 30일 밝혔다.
스위첸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우리 모두에게는 저마다 그리운 집이 있다는 메시지를 전하며 바쁘고 고단한 일상 속 집에 가고 싶은 마음을 따뜻하고 담담하게 담아냈다.
캠페인 완성도를 높인 배경음악도 눈길을 끈다. 김창완의 '집에 가는 길'이 삽입돼 부드러운 음성과 따뜻한 멜로디가 영상 전반에 감성을 더했다. 이 곡은 캠페인을 계기로 30년 만에 역주행하며 다시 주목받고 있다.
스위첸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많은 분들이 집이 주는 소중함과 따뜻함을 다시금 느끼셨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집의 본질적 의미를 담은 메시지를 통해 삶에 위로와 응원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
Copyright ⓒ Metro. All rights reserved. (주)메트로미디어의 모든 기사 또는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를 금합니다.
주식회사 메트로미디어 ·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7길 18 ㅣ Tel : 02. 721. 9800 / Fax : 02. 730. 2882
문의메일 : webmaster@metroseoul.co.kr ㅣ 대표이사 · 발행인 · 편집인 : 이장규 ㅣ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가00206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2546 ㅣ 등록일 : 2013년 3월 20일 ㅣ 제호 : 메트로신문
사업자등록번호 : 242-88-00131 ISSN : 2635-9219 ㅣ 청소년 보호책임자 및 고충처리인 : 안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