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금융>카드

KB국민카드, KB이숍우화 영상 조회수 500만 달성

'KB이숍우화' 캠페인 영상 관련 이미지 /KB국민카드

KB국민카드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한 'KB이숍우화' 캠페인 영상이 조회수 500만을 넘었다고 10일 밝혔다.

 

KB이숍우화는 소상공인의 선행과 따뜻한 고객 메시지를 동화로 구성해 소개하는 캠페인이다. 지난 7월 말 티저 영상 '사장님의 보석함'을 시작으로, 본편 1화 '수수께끼 안경원', 2화 '요술 과자점' 등을 잇달아 선보인 바 있다.

 

사장님의 보석함은 조회수 228만, 8월 공개한 본편 1화 수수께끼 안경원은 조회수 182만을 넘었다. 지난달 선보인 본편 2화 요술 과자점도 123만으로 KB이숍우화 캠페인은 누적 조회 수 533만을 기록했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지속적인 조회수 증가는 소상공인을 응원하는 진정성이 국민의 마음에 깊이 와닿았음을 보여준다"며 "앞으로도 국민의 행복을 함께 키워가는 동반자로서 다양한 활동을 이어갈 것"이라고 전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