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한 'KB이숍우화' 캠페인 영상이 조회수 500만을 넘었다고 10일 밝혔다.
KB이숍우화는 소상공인의 선행과 따뜻한 고객 메시지를 동화로 구성해 소개하는 캠페인이다. 지난 7월 말 티저 영상 '사장님의 보석함'을 시작으로, 본편 1화 '수수께끼 안경원', 2화 '요술 과자점' 등을 잇달아 선보인 바 있다.
사장님의 보석함은 조회수 228만, 8월 공개한 본편 1화 수수께끼 안경원은 조회수 182만을 넘었다. 지난달 선보인 본편 2화 요술 과자점도 123만으로 KB이숍우화 캠페인은 누적 조회 수 533만을 기록했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지속적인 조회수 증가는 소상공인을 응원하는 진정성이 국민의 마음에 깊이 와닿았음을 보여준다"며 "앞으로도 국민의 행복을 함께 키워가는 동반자로서 다양한 활동을 이어갈 것"이라고 전했다.
Copyright ⓒ Metro. All rights reserved. (주)메트로미디어의 모든 기사 또는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를 금합니다.
주식회사 메트로미디어 ·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7길 18 ㅣ Tel : 02. 721. 9800 / Fax : 02. 730. 2882
문의메일 : webmaster@metroseoul.co.kr ㅣ 대표이사 · 발행인 · 편집인 : 이장규 ㅣ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가00206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2546 ㅣ 등록일 : 2013년 3월 20일 ㅣ 제호 : 메트로신문
사업자등록번호 : 242-88-00131 ISSN : 2635-9219 ㅣ 청소년 보호책임자 및 고충처리인 : 안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