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바이오로직스가 지난 8~10일 일본 요코하마에서 열린 '바이오 재팬 2025'에서 신규 위탁생산(CMO) 브랜드 '엑설런스'를 최초로 공개했다고 10일 밝혔다.
삼성바이오로직스에 따르면, 엑설런스는 동등성과 속도를 핵심 가치로 갖췄다.
동등성은 삼성바이오로직스가 축적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최적화된 생산 디자인을 설계한다는 의미다. 향후 건설 예정인 생산 시설을 비롯한 모든 공장과 생산 체계에서 일관된 품질을 보장한다.
속도는 최적화된 생산 디자인 및 운영 프로세스를 기반으로 글로벌 고객이 필요로 하는 시점에 신속하게 의약품을 공급할 수 있는 민첩한 공급망을 구축한다는 의미다.
삼성바이오로직스는 엑설런스를 통해 기존 4대 기업 방침인 고객 만족, 우수한 운영 효율, 최고 품질, 임직원 역량 강화 등을 실천하는 동시에 '단순화'·'표준화'·'확장성' 등 3대 운영 전략을 통합 적용한다.
이와 함께 삼성바이오로직스는 올해 처음 마련한 단독 부스에서 수주 활동을 펼쳤다. 행사 기간 동안 삼성바이오로직스 단독 부스에는 약 1000명의 방문객이 다녀간 것으로 집계됐다. 특히 다수의 일본 제약사를 포함한 글로벌 상위 40위권 내 고객사들과 파트너십 미팅을 진행했다.
존 림 삼성바이오로직스 대표는 "바이오 재팬 2025는 당사의 높은 기술력과 신뢰도를 현장에서 다시 한번 입증한 자리였다"며 "앞으로도 글로벌 고객사와 교류를 확대하고 다양한 협력 기회를 발굴해 고품질의 바이오의약품을 신속하게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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