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세대 이상 거래 고객 30명 선정…호텔 이용권·기념품 증정
고객 공로 기리는 ‘명예의 전당’ 신설…CEO 프라이빗 세미나도 예정
하나증권이 손님 중심 경영 강화의 일환으로 '대대손손 가족 손님 이벤트'를 진행하고, 3세대 이상 거래 중인 가족 손님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하나증권은 올해를 '손님 중심 가치 문화 정착의 원년'으로 삼고 고객 경험을 경영의 핵심 축으로 두는 문화 확산에 나서고 있다.
하나증권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3세대 이상 거래 중인 가족 고객 30명을 선정해 세대에 걸쳐 회사와 함께해준 데 대한 감사를 전했다. 이 중 10명에게는 3세대가 함께 이용할 수 있는 고급 호텔 이용권을, 20명에게는 커팅 보드를 증정했다.
회사는 이를 계기로 고객 가치 중심 문화를 더욱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향후 회사 발전에 기여한 손님의 공로를 기리는 '명예의 전당'을 마련해 수익 기여, 고액 자산, 장기 거래, 회사 공헌 등 다양한 부문에서 고객을 선정하고, 헌액 및 CEO 주관 프라이빗 세미나를 진행할 계획이다.
강성묵 하나증권 대표이사는 "오랜 기간 거래 중이신 손님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직원에게는 손님은 회사와 함께 동반 성장하는 공동체임을 인식하기 위해 준비한 시리즈"라며 "올해 첫 행사를 시작으로 매년 연례화하여 하나증권만의 차별화된 손님 중심 가치 문화를 조성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
Copyright ⓒ Metro. All rights reserved. (주)메트로미디어의 모든 기사 또는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를 금합니다.
주식회사 메트로미디어 ·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7길 18 ㅣ Tel : 02. 721. 9800 / Fax : 02. 730. 2882
문의메일 : webmaster@metroseoul.co.kr ㅣ 대표이사 · 발행인 · 편집인 : 이장규 ㅣ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가00206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2546 ㅣ 등록일 : 2013년 3월 20일 ㅣ 제호 : 메트로신문
사업자등록번호 : 242-88-00131 ISSN : 2635-9219 ㅣ 청소년 보호책임자 및 고충처리인 : 안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