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증권>증권일반

하나증권, ‘대대손손 가족 손님 이벤트’ 실시…3세대 고객에 감사 전해

3세대 이상 거래 고객 30명 선정…호텔 이용권·기념품 증정
고객 공로 기리는 ‘명예의 전당’ 신설…CEO 프라이빗 세미나도 예정

강성묵 하나증권 대표이사(오른쪽 세번째), 유태경 손님가치본부장(오른쪽 첫번째), 박상현 중앙지역본부장(왼쪽 첫번째)과 임직원들이 대대손손 이벤트에 선정된 가족 손님에게 사은품을 전달하고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하나증권

하나증권이 손님 중심 경영 강화의 일환으로 '대대손손 가족 손님 이벤트'를 진행하고, 3세대 이상 거래 중인 가족 손님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하나증권은 올해를 '손님 중심 가치 문화 정착의 원년'으로 삼고 고객 경험을 경영의 핵심 축으로 두는 문화 확산에 나서고 있다.

 

하나증권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3세대 이상 거래 중인 가족 고객 30명을 선정해 세대에 걸쳐 회사와 함께해준 데 대한 감사를 전했다. 이 중 10명에게는 3세대가 함께 이용할 수 있는 고급 호텔 이용권을, 20명에게는 커팅 보드를 증정했다.

 

회사는 이를 계기로 고객 가치 중심 문화를 더욱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향후 회사 발전에 기여한 손님의 공로를 기리는 '명예의 전당'을 마련해 수익 기여, 고액 자산, 장기 거래, 회사 공헌 등 다양한 부문에서 고객을 선정하고, 헌액 및 CEO 주관 프라이빗 세미나를 진행할 계획이다.

 

강성묵 하나증권 대표이사는 "오랜 기간 거래 중이신 손님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직원에게는 손님은 회사와 함께 동반 성장하는 공동체임을 인식하기 위해 준비한 시리즈"라며 "올해 첫 행사를 시작으로 매년 연례화하여 하나증권만의 차별화된 손님 중심 가치 문화를 조성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