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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T/과학>IT/인터넷

LG유플러스, Simply. U+ ‘고객 중심’ 브랜드 캠페인 본격 전개

LG유플러스가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 'Simply. U+' TV 광고를 론칭하며 본격적인 고객 중심 브랜드 캠페인에 나선다고 2일 밝혔다. 사진은 신규 TV 광고 스틸 이미지. /LG유플러스

LG유플러스는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 'Simply. U+(심플리. 유플러스)'를 선보이며 고객 중심의 브랜드 캠페인을 본격 시작했다고 2일 밝혔다.

 

신규 TV 광고 '오늘을 심플하게' 편은 기술이 빠르게 발전하는 시대에 사람이 중심이 되어야 한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복잡한 기술이 아니라, 일상을 단순하고 편리하게 만드는 것이 진정한 혁신이라는 점을 강조한다.

 

'Simply. U+'는 고객이 느끼는 복잡함과 불편함을 줄여 신뢰할 수 있는 경험을 제공하겠다는 브랜드 철학을 반영한다. LG유플러스는 통신의 본질에 집중한 상품과 투명한 이용 조건, 쉬운 접근성, 명확한 메시지를 통해 고객이 '심플한 통신'을 체감할 수 있도록 한다는 목표다.

 

이번 캠페인에는 고객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 'Simple. Lab(심플 랩)'도 포함됐다. 심플 랩은 통신 생활에 도움이 될 아이디어를 고객이 제안하고, 실제 구현 과정을 함께 공유하는 서비스로, 개시 사흘 만에 2000건 이상 제안이 접수됐다. 고객 제안으로 탄생한 기능이나 상품은 향후 공개될 예정이다.

 

광고에서는 아버지가 통신사 앱 사용에 어려움을 겪는 모습을 보고 딸이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는 통신 앱'을 제안하는 이야기를 담았다. LG유플러스는 이를 통해 고객과 함께 만드는 실질적 혁신의 메시지를 전달한다.

 

이 외에도 입력한 문장을 간결하게 정리해주는 '심플 번역기', 고객의 버킷리스트를 실현해주는 이벤트 등 다양한 참여형 프로모션이 함께 진행된다.

 

LG유플러스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심플·맞춤·연결'의 브랜드 가치를 중심으로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브랜드 철학 'Simply. U+'를 다양한 채널로 확산시킬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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