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는 시니어 고객을 위한 맞춤형 가전구독 서비스 'LG 쉬운(Easy) TV' 시니어 패키지를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출시는 KT가 추진하는 가전구독 라인업 확장 일환이다. 초기 구매 부담을 낮추고 품질 보장과 사후 케어를 결합한 구독형 서비스를 강화했다.
이 서비스는 전용 기능과 자주 쓰는 앱을 큰 글씨로 한눈에 볼 수 있는 간편모드 홈 화면과 전용 리모컨인 이지 리모컨을 탑재했다. 이를 통해 시니어 고객이 복잡한 조작 없이 손쉽게 TV를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또한 운동과 복약 등 생활 알리미 기능, 사진 촬영과 출력이 가능한 사진관 기능, 영상통화를 할 수 있는 LG 버디, 원격제어 및 도움 요청이 가능한 헬프 버튼 등 고령층의 디지털 접근성과 가족간 소통 강화를 위한 기능도 제공한다.KT는 LG Easy TV 고객이 안심하고 제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현대해상과 제휴해 3년간 무료 보험 서비스를 제공한다.
보험은 시니어 고객의 생활 환경에 맞춰 구성된 5대 주요 보장항목으로 ▲응급실 내원시 긴급 후송비 등 응급비용 보장(연 1회 최대 50만원) ▲레저활동 중 상해사고 보장(최대 5000만원) ▲TV 방문수리 서비스(연 1회 100만원 한도) ▲리모컨 교체 서비스(최대 6만원) ▲가전 제품 연장보증(최대 100만원) 등으로 구성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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