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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협, '라이프온' 서비스 강화 기념 이벤트

신협 라이프온 대고객 이벤트 관련 포스터 이미지 / 신협

신협중앙회가 생활밀착형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신협 라이프온'의 서비스 활성화와 고객 참여 확대를 위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신협은 이달 오케이 포스(OK-POS)와 제휴를 맺고, 신협 라이프온 애플리케이션에 'VAN 매출조회 기능'을 새롭게 도입했다. 신협 결제 단말기(VAN) 가맹점주가 매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며, 내년에는 조합 창구 방문예약 등 고객 편의 기능을 지속적으로 확대한다는 방침이다.

 

신규 기능 도입을 기념해 신협은 신협 라이프온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VAN 매출조회 서비스 이벤트 ▲만보기 서비스 이벤트 ▲라이프온 퀴즈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VAN 매출조회 서비스 이벤트는 내달 12일까지 실시되며, 서비스 이용에 동의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명에게 현금 100만원, 1000명에게 모바일 신세계 상품권을 제공한다.

 

같은 기간 만보기 서비스 이벤트도 진행한다. 2회 이상 1만 보 달성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5명에게 30만원 상당의 모바일 상품권, 300명에게 모바일 치킨 쿠폰을 증정한다.

 

내달 10일까지는 라이프온 퀴즈 이벤트를 운영한다. 매일 퀴즈 행사를 통해 최대 1만 명의 정답자에게 200꿀포인트를 지급한다. 꿀포인트는 라이프온 직거래 장터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신협 관계자는 "고객과의 비대면 접점을 강화하고 신협만의 멤버십 커뮤니티를 확립하기 위해 '신협 라이프온'을 지속적으로 고도화하고 있다"며 "협동조합에 특화된 생활밀착형 디지털 서비스를 통해 신협의 정체성을 강화하고 조합원 만족도를 높이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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