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캐피탈은 1일 자사 자동차 리스·렌트 개인 고객 전용 서비스인 '내 리스·렌트 관리하기'를 새롭게 선보였다.
현대캐피탈은 이번 서비스를 통해 업계 최초로 개인 고객이 하나의 플랫폼에서 이용 중인 자동차 리스·렌트에 관련된 모든 정보를 통합 관리할 수 있도록 시스템을 개편했다. 차량을 계약하는 시점부터 만기 이후의 차량과 금융 정보까지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는 서비스가 마련된 것이다.
특히 실시간 탁송 현황, 계약 조건, 보험 내역, 과태료 안내 등 필수 정보를 '현대캐피탈 카앤에셋' 애플리케이션에서 한 화면에서 손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구성해 고객 편의성을 높였다는 설명이다.
고객 계약 조건과 이용 패턴을 분석해 새로운 선택지를 추천하는 기능도 추가했다. 리스·렌트 계약 만료를 앞둔 고객은 별도의 상담 없이 앱에서 현대캐피탈이 제안하는 조건을 확인하고 자신의 상황에 맞춰 '새 차 이용'이나 '계약 연장'과 같은 옵션을 선택할 수 있다.
개인사업자 고객을 위한 '비용처리 계산기' 기능도 준비했다. 월 납입금 변동 사항도 편리하게 비교할 수 있으며 복잡한 항목별 비용을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다.
현대캐피탈 관계자는 "리스·렌트 고객들이 여러 채널에서 확인해야 했던 다양한 정보를 모바일 앱 하나에서 모두 확인할 수 있도록 '내 리스·렌트 관리하기 서비스'를 개발했다"며 "현대캐피탈은 다양한 영역에서 고객들이 편리하게 활용할 수 있는 맞춤형 서비스를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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