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생명은 15일 공식 캐릭터 '코리'를 활용한 신규 광고를 공개했다.
이번 광고는 지난 11월 선보인 '코리클Luv(럽)'에 이은 후속편이다. NH농협생명만의 고객 사랑 철학을 더욱 강조하고 고객과 함께 특별함을 경험하자는 메시지를 담았다. 새롭게 공개된 광고는 NH농협생명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NH농협생명은 이번 광고 캠페인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와 친숙도를 높이고'사랑받는 평생보험'이라는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박병희 NH농협생명 대표이사는 "캐릭터 '코리'를 통해 고객 제일의 경영철학을 자연스럽게 담아내는 데 중점을 뒀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더욱 친근하게 다가가는 생명보험사 이미지를 만들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
Copyright ⓒ Metro. All rights reserved. (주)메트로미디어의 모든 기사 또는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를 금합니다.
주식회사 메트로미디어 ·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7길 18 ㅣ Tel : 02. 721. 9800 / Fax : 02. 730. 2882
문의메일 : webmaster@metroseoul.co.kr ㅣ 대표이사 · 발행인 · 편집인 : 이장규 ㅣ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가00206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2546 ㅣ 등록일 : 2013년 3월 20일 ㅣ 제호 : 메트로신문
사업자등록번호 : 242-88-00131 ISSN : 2635-9219 ㅣ 청소년 보호책임자 및 고충처리인 : 안대성